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소미자 허균 (부경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수산해양교육학회 수산해양교육연구 수산해양교육연구 제31권 제2호(통권 제98호)
발행연도
2019.4
수록면
438 - 448 (11page)
DOI
10.13000/JFMSE.2019.4.31.2.438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improve the learning effect of water and marine high school students by using game and iterative learning to systematically memorize `swimming animal` part, which is a subcategory of `"ocean and creature` The contents of the educational contents were developed using Articulate`s Storyline. Through the usability test, developed contents, technical problems, and learning outcomes were evaluated. The contents development principle and usability evaluation contents of this study are expected to be used as developmental cases as basic data to be applied to the development of contents of more units or subjects.

목차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콘텐츠 개발 사례
Ⅳ. 결론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9-454-000553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