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개념적 틀
3. 방법
4. 결과
5. 종합적 토의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문화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전략을 세우기 위한 국제광고연구 동향 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광고의 문화적 역할에 관한 연구 : 광고에 나타난 전통문화의 비판적 해석
광고연구
1989 .06
국제광고 연구의 방법론적 고려사항 : 비교문화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1 .09
문화 및 시장거리가 국제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 · 미 · 일 광고의 소구내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의 사회 · 문화적 기능
광고연구
1990 .09
국제광고연구의 동향분석 : 1960년부터 1996년까지 주요 광고 학술지의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8 .06
국제광고의 표준화 対 차별화와 한국기업의 국제광고 전략
광고연구
1990 .09
정치광고의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국제 광고규제의 이해
광고연구
1991 .09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광고회사의 국제화 전략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2 .1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와 문화 : 동일문화권내의 개인적 차이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광고 : 평균적 문화수준 무시하는 광고규제
저널리즘 비평
199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