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논의
3. 연구방법
4. 분석결과
5. 요약과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치 광고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4
정치광고의 이슈현저성과 후보자 선호도에 대한 효과 : 이슈소유권(issue ownership)과 네거티브 소구(negative appeals)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2017년 대통령선거에서 사전투표제 영향력 분석
입법과 정책
2017 .01
정치마케팅 관점에서의 정치광고에 관한 연구 : 대통령선거 TV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1인 2표 병립제의 도입과 유권자의 투표행태 : 일관투표와 분할투표의 결정요인 분석
한국정치학회보
2006 .03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유형과 광고 회의주의가 스폰서 후보 평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정치의식과 불평등 투표: 17대 및 18대 국회의원 선거 분석
국가전략
2011 .01
우리나라 정치광고 연구의 동향 및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정치광고의 소구유형 효과 : 정치적 관여도와 정당정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7 .12
모바일 투표 쟁점과 평가 : 민주통합당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당학회보
2013 .11
Political Advertising and Voter Learning : The Moderating Role of Candidate Preference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9 .08
투표시간 연장과 투표율 관계에 관한 연구
21세기정치학회보
2015 .12
유머 소구를 이용한 네거티브 정치광고 효과 연구 : 광고 유형과 정치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유머 소구를 이용한 부정적 정치광고의 효과 연구 인지적, 감정적, 행동적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2 .03
2표병립제에서 군소정당 지지자들의 전략투표
한국정치학회보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