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논의와 연구문제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요약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치광고의 의제설정과 후보자선호도에 대한 효과 : 네거티브 소구(negative appeals)와 이슈소유권(issue ownership)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0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비교 유형이 미국 대학생들에게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긍정적 광고와 이슈(정책), 이미지, 혼합(이슈와 이미지) 네거티브 정치광고 비교
한국언론학보
2003 .08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노출이 대학생에게 미치는 인지적, 감정적, 태도적 차원의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02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유형과 광고 회의주의가 스폰서 후보 평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부정적 정치광고의 효과 연구 : 공격 강도와 긍정-부정 복합 사용이 후보자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5 .12
유머 소구를 이용한 네거티브 정치광고 효과 연구 : 광고 유형과 정치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7 .06
여성 후보자의 부정적 정치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Political Advertising and Voter Learning : The Moderating Role of Candidate Preference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9 .08
정치광고의 소구유형 효과 : 정치적 관여도와 정당정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7 .12
정치 광고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4
기업이미지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광고의 사회적 주제와 기업의 관련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2 .02
트위터를 통한 이슈의 확산 네트워크 연구 : 대통령 선거 기간 동안 후보자의 이슈 소유권(issue ownership)과 이슈 확산 네트워크의 관계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3 .06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산업 주요 이슈 (2010년 4분기)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1 .05
정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트럼프와 클린턴의 TV 정치 광고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12
정치광고의 의제설정기능과 투표선호도에 대한 효과
광고연구
2005 .03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