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가설과 연구모형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6
승용자동차 재구매고객들의 기업브랜드 선택속성과 기업브랜드 평가
소비문화연구
2009 .01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에 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3 .12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0 .03
호텔 기업의 사회적책임 활동이 기업평판,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기업연상과 브랜드 애호도간 이중 경로관계 모형
마케팅연구
2008 .09
한국의 기업 PR 수단 및 활동의 발전과정에 관한 연구 : 일본의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5
A Comparative Study on the Effects of Korean Wave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hinese Purchase Intention : Western Inland & Eastern Coast of China
e-비즈니스연구
2016 .10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브랜드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회적 책임활동(CSR) 중 자선적 책임인식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4 .10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6
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PR이벤트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1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통한 이미지 형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4
개별제품 만족이 기업브랜드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