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가설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 의도에 대한 이해 : 소비자 행동 모델 비교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3 .11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3
조화ㆍ부조화 쇼핑상황에서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 백화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3 .10
The Effects of Technology Readiness and Consumer Innovativeness on Usage and Satisfaction of Korean Smartphone Consumers
관세학회지
2012 .02
소비자의 인터넷 쇼핑 이용의도 형성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3 .06
신제품 성공전략을 위한 소비자 여정: 혁신의 유형과 혁신성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20 .04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온라인게임 수용모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6
해외직접구매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기술수용모델과 온라인쇼핑 수용모델 요인들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4
e-만족도 및 e-로얄티가 대학생의 온라인구매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시니어 소비자의 온라인쇼핑 이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플로우 경험이 모바일 쇼핑 행동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의 확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4 .04
모바일 쇼핑 이용자의 지각된 위험, 소비자 혁신성, 그리고 디지털 미디어 오너쉽이 모바일 쇼핑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11
온라인 쇼핑 참여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비교연구 : C2C와 B2C거래 유형의 차이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신제품수용시 소비자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 혁신저항모형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1994 .05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역량이 혁신성에 미치는 영향: 중저기술과 첨단기술 산업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5 .01
A Study of e-Service Quality and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