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방송법 시행령 개정안
Ⅲ. 방송법 개정안
Ⅳ. 향후 과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헌법재판소 결정 취지에 비추어 본 방송광고정책 : 2008년 이후 정부정책 평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전문가들은 방송광고 판매 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광고연구
2019 .06
방송광고균형발전위원회의 위상과 운영에 대한 평가 : 관계자 및 전문가 의견조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09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방송광고제도 개선의 필요성과 추진 방안
방송문화
2020 .03
방송광고 매출배분 분쟁조정의 실효성을 위한 법령의 개선방향
방송통신연구
2015 .10
개인정보 제도개선 관련 최근 입법동향
경제규제와 법
2016 .05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경제법연구
2015 .01
광고 리터러시 연구와 광고 관련 교육 연구의 동향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4 .10
방송광고 규제 개선을 위한 입법기준 시론
방송문화
2020 .06
TV 가상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 시청방해와 맥락일치성의 조절효과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4 .09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지속 가능한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한 광고제도 혁신방안 : 방송광고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7 .03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