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들어가는 말
2. 이론적 배경
3. 가설 및 연구방법
4.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웹가시성 분석을 통해 살펴 본 한국 정치인과 인터넷 홍보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5
정치인의 눈물과 이미지 형성에 관한 실험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정치인과 응답자의 성별에 따른 뉴스 매체의 정치 과정에의 영향 : 정치인의 이미지, 정치 활동 평가, 선호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6 .03
정치인의 비언어적 행위와 이미지 형성 : 눈물 효과에 관한 실험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5 .06
이상화된 광고 이미지의 비의도적인 효과 : 사회비교와 자아 스키마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12
매스미디어와 정치인 트위터 간 상호정보이용 행태 분석 : 신문의 보도이념과 정치인의 이념성향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3 .06
행정기관의 이미지 평가와 관리 전략 : 대구시청의 스키마 분석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13 .08
남은 자들의 변화
Korean Association of Governmental Studies
2009 .12
대중매체와 여성 정치인의 재현 : 시사 월간지와 여성 월간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2 .04
정책 활동과 인물 특성에 대한 인식이 정치인 이미지와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01
정치 마케팅과 홍보전략
광고연구
1992 .09
대학 이미지와 홍보 실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08
정치인의 이미지와 정치인에 대한 부정적 댓글이 유권자의 태도와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래정치연구
2020 .06
공직자의 말과 민주주의 : 인사청문회에서 후보자 해명방식의 정치적 효과
한국언론학보
2013 .08
객체지향적 스키마의 버젼제어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1 .01
정치인 이미지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6
트위터를 통한 정치인 자아표현과 공중과의 상호 커뮤니케이션 : 고프만(E. Goffman)의 연극적 분석법과 틀 분석의 적용
한국언론학보
2013 .10
정부 정책 홍보 사업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분석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6
스키머 이론에 따른 중학생의 지리학습에 대한 설명 : 지역관련 내용을 사례로
사회과교육
201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