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델 및 가설수립
4. 연구방법
5. 자료 분석 및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고객센터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재이용 및 추천의도의 구조적 관계 - 의료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6 .12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Comparison with Service Quality Models in Coffee Shop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교육품질과 학생만족 관계에 대한 직원서비스품질과 성별 차이의 조절적 조절효과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1 .03
국내 Delivery O2O외식업 실태와 Delivery O2O외식업 서비스 실태의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서비스품질 상관관계 분석에 관한 연구- O2O Delivery Foodservice 형태의 지각된 위험을 중심으로 -
동북아관광연구
2022 .05
커피전문점의 서비스공정성지각이 서비스품질, 신뢰, 서비스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가/저가 브랜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서비스 품질과 재이용의사에 대한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서울시 장기요양서비스를 중심으로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20 .06
교육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치일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5 .12
서비스 품질 차원의 상대적 중요성에 따른 만족 집단 구분의 차별적 의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5 .02
자동차산업에서 고객만족과 충성도를 위한 통합 모델 -자동차, 영업소, 서비스센터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9 .01
스마트러닝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재이용의도 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이용자의 자기효능감과 몰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The Effects of the Service Quality and Relational Benefits on Reuse Intention and Recommendation Intention of Medical Services
문화산업연구
2021 .09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 및 만족이 이용자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