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기존의 연구
Ⅲ. 모형의 설계와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매업체가 매출대행을 하는 공급사슬의 최적거래모형
경영학연구
2018 .04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에서 판매수수료와 제품가격을 어떻게 그리고 누가 결정하는 것이 좋을까?
경영학연구
2019 .12
N+1 판매촉진 행사에 대한 공정 비용부담에 대한 소고
유통법연구
2018 .01
대형소매점의 단독 판매가 유통경로구조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01
삼단계 공급망에서 이차 협력업체의 품질 향상을 위한 보상 방안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6 .01
소매업체의 점포 가격 이미지와 가격 공정성이 소매업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한국 건설 산업에서 공급업체의 역량 평가에 대한 공급업체와 고객업체 관점의 차이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5 .04
유통업체 주도 공급사슬에서 유통업체 이타성이 공급사슬에 미치는 경제적 및 환경적 영향에 대한 연구
경영과학
2023 .12
공급-제조업체 지리적 근접성과 공급 사슬 계약이 공급업체 혁신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불완전계약에서 서열경쟁이 공급업체의 연구개발투자에 미치는 영향
경제발전연구
2016 .06
매출 공유 계약의 공급망 품질 개선 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02
관계수명주기에 따른 제조업체의 영향전략이 소매업체의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공급업체의 거래특유투자가 구매업체의 신뢰와 공급업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구매업체의 비용절감 전략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20 .10
A Three-Way Collaborative NPD Network between a Large Retailer and Small and Medium-Sized Suppliers: A Case of Win-Win Growth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JSBI)(구 벤처경영연구)
2016 .01
제조업체-공급업체 간 지식분포 및 관계적 규범이 제품개발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04
소매업체 브랜드 자산이 인터넷 쇼핑몰 유통업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7 .01
제조업체의 판매촉진이 유통업체상표(Private Label) 구매와 소매업체 매출이익에 미치는 영향: 스캐너 데이터 분석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대기업 매출비중이 협력업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전략경영연구
2015 .08
제품개발영역에서 제조-유통업체의 관계복잡성이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10
B2C온라인 직접수출에 따른 온라인유통소매업체의 위험관리 적용방안연구
국제상학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