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면적 영재성 요인에 근거한 초등학교 영재집단 탐색 - 잠재프로파일분석(LPA)을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21 .06
초등 영재담당교원의 영재수업에 대한 신념과 행동, 그리고 잠재적 행동 실천 효과 분석
과학영재교육
2019 .01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교사관찰용 미술영재행동척도 개발 연구
미술교육연구논총
2018 .01
경제적 소외영재와 일반영재의 영재학교 입학 전후의 학습경험 비교: Colaizzi의 현상학적 연구방법을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20 .12
언어 영재 판별도구로서의 읽기 메타인지 검사의 타당성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소외계층 영재의 사회·정의적 특성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09
소외계층 영재 특성에 대한 교사 인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초등 과학영재들의 생물다양성에 대한 인식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12
소외계층 잠재적 과학영재를 위한 교육프로그램의 효과
영재교육연구
2017 .12
앨런 튜링의 전기로 본 정보 영재성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6 .01
정보영재의 학습 전이성 향상을 위한 변수 개념 확장 중심의 소프트웨어 교육 내용 구성 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01
교사변인에 따른 초?중등 과학 영재담당교사의 영재수업에 대한 신념과 행동 비교
과학영재교육
2020 .01
지능정보시대 영재교육의 패러다임 전환: 거래적 영재성에서 변혁적 영재성으로
영재교육연구
2021 .09
영재교사의 영재학급 운영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영재학교 재학생의 영재학교 입학을 위한 사교육 경험 및 이에 대한 인식
영재교육연구
2021 .03
교사변인에 따른 초등 영재담당교사의 영재수업에 대한 신념과 행동의지, 일관성 및 잠재적 행동실천 효과 차이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0 .12
영재유아와 비영재유아의 창의성 및 자아개념 차이
영재와 영재교육
2024 .07
개인재능과 사회재능으로서 영재들의 리더십과 리더십 교육에 대한 인식
아시아교육연구
2020 .03
관찰가능성과 중요도를 고려한 관찰·추천용 초등 영재 행동 특성 체크리스트 개발
영재교육연구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