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사변인에 따른 초?중등 과학 영재담당교사의 영재수업에 대한 신념과 행동 비교
과학영재교육
2020 .01
초등 영재담당교원의 영재수업에 대한 신념과 행동, 그리고 잠재적 행동 실천 효과 분석
과학영재교육
2019 .01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지구온난화 완화를 위한 행동에서의 행동의지와 신념, 그리고 잠재적 교육 효과의 비교 분석
과학영재교육
2018 .01
내러티브 접근을 통한 영재학급 교사의수업경험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초등교사의 과학수업과 영재수업에 대한 기대도와 실행도에 관한 영재학생의 인식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8 .01
영재교사의 영재학급 운영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초등영재학급 컨설팅을 통한 영재교사의 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지구온난화 완화를 위한 행동에 대한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행동 의지와 신념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8 .01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자기통제력 비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영재학생에 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12
초등과학영재 담당교사의 과학영재수업과일반과학수업에서의 교수유형 분석
과학영재교육
2017 .01
예비 초등교사의 영재 교수 효능감과 영재교육에 대한 태도에 관한 설문조사 연구
과학영재교육
2023 .04
초등과학 영재교사의 과학영재 수업의 심리적·물리적 환경에 대한 인식 조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7 .01
중등 과학영재 수업과 영재교육 교사 전문성 요인에 대한 교사 및 학생의 인식 비교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7 .12
초등 영재 교사의 수업 전문성 신장을 위한 수학 수업 사례 분석
초등수학교육
2016 .01
소외계층 영재의 사회·정의적 특성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09
다면적 영재성 요인에 근거한 초등학교 영재집단 탐색 - 잠재프로파일분석(LPA)을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21 .06
관찰가능성과 중요도를 고려한 관찰·추천용 초등 영재 행동 특성 체크리스트 개발
영재교육연구
2015 .12
정보영재의 특성이 영재학생 선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