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저가 관광호텔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9
The Effect of Service Qualities’ Characteristic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in Chinese Mid/Low-Priced Hotel
산경연구논집
2021 .01
Analysis of Hotel Selection Factors for Hocance: Application of Lewis" Property Selection Properti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9
호텔 서비스의 경험적 가치와 신뢰가 호텔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8
호텔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헤도닉가격모형을 활용한 국내 특급호텔 객실가격의 결정요인 분석 : 호텔산업의 운영 데이터 및 OTA 데이터 활용
관광레저연구
2018 .02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비즈니스 여행자를 위한 중저가호텔 선택속성에 따른 만족도, 행동의도 영향관계 연구 - 대전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관광호텔 이용실적 분석을 통한 호텔산업의 발전방안 연구: 부산지역 관광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8
호텔식음료 SNS마케팅이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4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효용성 연구 : 온라인 호텔 리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호텔의 고객 경험이 고객 감정 가치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19 .12
호텔 직영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호텔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P호텔 직영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중저가 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2
중저가 호텔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ano 모형을 이용한 품질분류의 적용
관광연구
2017 .01
비즈니스호텔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충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7
한국 근대호텔경영사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온라인 리뷰를 통한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서비스 품질 속성에 관한 연구 - 전통적인 호텔과의 차이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