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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Cun Shang (Xinyang Agriculture and Forestry University) Kyung-Ho Lim (Yeungnam University)
저널정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제13권 제5호
발행연도
2019.7
수록면
111 - 117 (7page)
DOI
10.21184/jkeia.2019.7.13.5.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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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하여 화장품 포장 디자인에 사용된 컬래버레이션 사례를 연구, 특히 쿠션화장품 중 캐릭터 이미지와 컬래버레이션 하여 화장품 디자인에 사용된 사례를 분석하였다. 화장품 디자인 컬래버레이션 연구를 통해 제품 가치와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소비자에게 새롭고 개성 있는 제품을 제공하여 젊은층 소비자 그룹을 타겟팅, 유치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 연구는 향후 화장품 포장 디자인을 하는데 참고할 만한 내용을 제공하리라 기대한다.

목차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New consumption characteristics of young consumer groups
Ⅲ. Introduction to cosmetics cushion cosmetics
Ⅳ. The Art Collaboration in Cosmetics Products
Ⅴ. The expression of characters collaborate with cushion cosmetics products
Ⅵ. The psychological characteristics of youth consumer groups
Ⅶ. Investigation the influence of cosmetics products when consumers buy some products which is collaborated with character
Ⅷ. Conclusion
References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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