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New consumption characteristics of young consumer groups
Ⅲ. Introduction to cosmetics cushion cosmetics
Ⅳ. The Art Collaboration in Cosmetics Products
Ⅴ. The expression of characters collaborate with cushion cosmetics products
Ⅵ. The psychological characteristics of youth consumer groups
Ⅶ. Investigation the influence of cosmetics products when consumers buy some products which is collaborated with character
Ⅷ. Conclusion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여성의 기초화장품 선호도 및 사용실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국내 기능성화장품 범위 확대 방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및 기대 정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중국 화장품의 수출 증대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패키지디자인의 시각요소에 관한 비교분석 연구 -글로벌 화장품과 중국 화장품 상위 5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9 .01
뷰티 소비시장의 변화에 따른 비건 화장품 매칭 융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컬래버레이션 제품반응에 대한 브랜드 신뢰성의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제품 차별화를 위한 화장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디자인이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남성 화장품 용기 디자인에 대한 선호도 복합 연구 -한국 남성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12
화장품 플라스틱 용기 사용에 관한 소비자의 인식과 화장품 기업의 환경 융합적 마케팅 전략 방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12
화장품 유통기한 알림이 앱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초등학생들의 화장품 사용 실태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5
지역 한방화장품 브랜드의 제품 CMF 디자인 표현특성과 소비자 반응에 관한 융합연구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화장품 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광고 사진을 사례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친환경 융합디자인 방식이 적용된 경량화 화장품 용기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태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의 캐릭터 특성이 소비자의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기능성 화장품용 원료로 활용 가능한 풀러린 소재의 동향과 전망
기술경영
2019 .01
소비가치가 친환경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화장품 소비욕구가 맞춤형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동기를 매개효과로 -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친환경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에 관한 연구 -재활용 소재를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6
화장품 소비자의 미용지식 및 구매결정요인이 기초화장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3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