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친환경 융합디자인 방식이 적용된 경량화 화장품 용기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태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남성 화장품 용기 디자인에 대한 선호도 복합 연구 -한국 남성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12
국내 기능성화장품 범위 확대 방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및 기대 정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중국 여성의 기초화장품 선호도 및 사용실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중국 화장품의 수출 증대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뷰티 소비시장의 변화에 따른 비건 화장품 매칭 융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Cosmetics Containe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기업의 지속가능 경영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친환경 화장품 소비행동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3
패키지디자인의 시각요소에 관한 비교분석 연구 -글로벌 화장품과 중국 화장품 상위 5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9 .01
Research on Character Collaboration Expression in Cushion Cosmetic Product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7
화장품 소비욕구가 맞춤형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동기를 매개효과로 -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초등학생들의 화장품 사용 실태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5
화장품 유통기한 알림이 앱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소비가치가 친환경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MZ세대 남성 소비자들의 e스포츠를 융합한 화장품 마케팅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12
화장품 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광고 사진을 사례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인터넷쇼핑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기능성화장품에 대한 인식 실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12
4년제 대학 화장품관련학과 교육과정 현황 분석 - 전문가 집단 심층 분석을 중심으로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6
지역 한방화장품 브랜드의 제품 CMF 디자인 표현특성과 소비자 반응에 관한 융합연구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기능성 화장품용 원료로 활용 가능한 풀러린 소재의 동향과 전망
기술경영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