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reation of PUBLIC VALUE Service: The Effect of Cosmetics Consumption Needs on the Motive to Purchase Customized Cosmetics -With the Perception of Customized Cosmetics Dispensing Managers as a Moderating Effect-
Public Value
2021 .12
Creation of PUBLIC SERVICE VALUE Ba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ized Cosmetics Salesperson Customer Empathy in the Relation Between Middle-Aged Women's Cosmetic Consumption Needs and Customized Cosmetic Purchase Intentions
Public Value
2021 .01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11
국내 기능성화장품 범위 확대 방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및 기대 정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기능성 화장품의 소비가치와 구매행동의 관계분석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0
A Study on experiential consumption and development of the customized cosmetics on female university students in their 20s -Preliminary Study-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중국 여성의 기초화장품 선호도 및 사용실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화장품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쇼핑의 화장품구매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중국 소비자 소비성향이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10∼20대 소비자의 피부관심 정도 및 유튜브 뷰티동영상 특성에 따른 피부관리 화장품 구매 형태와 만족도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소비가치가 친환경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중국여성들의 복합적 구매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How Foreign Cosmetics Guide the Satisfaction and Purchase Behavior in China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Cosmetics Containe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패키지디자인의 시각요소에 관한 비교분석 연구 -글로벌 화장품과 중국 화장품 상위 5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9 .01
중국 화장품의 수출 증대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초등학생들의 화장품 사용 실태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5
뷰티 소비시장의 변화에 따른 비건 화장품 매칭 융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화장품 소비자의 미용지식 및 구매결정요인이 기초화장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3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