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차량 모델링
3. 최적 연비 주행 시뮬레이션
4. 주행 연비 최적화 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최적 연비를 위한 도심 주행 속도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기계 학습을 통한 구동 토크 예측 기반 속도 프로파일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1 .11
실시간 교통 상황 정보 추정을 통한 속도 계획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멀티 교차로 환경의 연비 최적 경로 결정 알고리즘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기계 학습을 활용한 구동 토크 예측 기반 차량 속도 프로파일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22 .06
전방 차량 정보를 이용한 차량 최적 주행 속도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교차로 형상 정보를 반영한 연비 최적 속도 프로파일 결정 알고리즘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도심내 신호 교차로에서 개별 차량 특성을 반영한 최적 교통 신호 결정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머신 러닝을 활용한 교통망 내 주행속도 제시 모델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0 .11
동적계획법을 활용한 전기차 주행 속도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2 .06
도로 특성별 연비 영향인자 도출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5 .05
연료전지차의 연비 최적화를 위한 동적계획법 기반의 최적 제어 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상태를 고려한 동적계획법 기반의 연비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교통 환경을 반영한 연비 최적 경로 결정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실도로 연비 객관화를 위한 연비 지수 기초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도시부도로 제한속도 산정모형 개발 및 효과분석 연구
한국안전학회지
2017 .01
실제 도로 연비 객관화를 위한 운전자 연비 지수 개발 기초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8 .05
스마트교통시대의 종단 및 횡단 복합도로선형 구간에서의 가감속 시나리오별 최적주행 방법론
한국ITS학회 논문지
2017 .01
다양한 주행 조건별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성능 분석
한국기계기술학회지
2015 .01
Performance Comparison of Real-Time Traffic Hand Signal Recognition System with or without Pose Estimation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