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부형 크라우드펀딩 캠페인 내용 분석 : 스토리텔링형 기부 메시지의 설득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온라인 모금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벌들은 만개한 꽃들에 더 많이 모이는가? -
한국사회복지학
2021 .05
내/외집단 기부 수혜자에 대한 심리적 거리가 기부 캠페인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기부자의 자기해석성향과 광고 메시지 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기부활동지역과 기부목적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 전략 연구: 해석수준과심리적 거리감의 적용을 토대로
광고학연구
2018 .01
크라우드펀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온라인 기부 모금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8
국내 기부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의 모금 소개글 내용분석: 카카오의 ‘같이가치’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4 .08
죽음을 연상시키는 기부 캠페인의 효과적인 메시지 전략
광고학연구
2015 .01
“잘 나고 똑똑해서 기부하는 게 아니야”
인사이트코리아
2017 .02
코로나 기부캠페인을 통해 본 시민의 기부 행동 -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코로나19 기부캠페인을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5
스토리텔링형 기부 메시지의 설득 효과: 수혜자의 명명(命名)과 화자 의 시점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10
2021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12
2022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12
2024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12
비영리조직 모금활동의 성공과 실패요인 분석: 모금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사회복지연구
2015 .06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자아조절자원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규범 단서를 활용한 설득 메시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7 .10
온라인 모금 캠페인 특성이 온라인 구전과 모금성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9 .01
크라우드펀딩 목표금액과 성과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기부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24 .10
온라인 기부 경험이 10대 청소년의 기부접근성, 시민의식, 향후 기부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5 .11
기부 캠페인 목표 달성 수준이 기부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 해석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