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천국제공항의 기술적 서비스품질과 기능적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6 .12
고객경험관리 기법을 활용한 인천국제공항 환승 서비스 품질개선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인천국제공항 서비스품질 중요도성취도 분석 -한국 및 일본관광객을 대상으로-
일본근대학연구
2011 .01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건강서비스산업에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인천국제공항의 개항에 부쳐
국토
2001 .04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서비스의 실패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회복 공정성의 영향 분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3 .01
저가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한국 커피전문점의 서비스가치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04
동북아경제권 형성과 인천국제공항의 역할
국토
2001 .04
검색엔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검색포털 서비스 중심으로 -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호텔이용고객의 정보다양성 추구행동이 서비스회복, 관계품질,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2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논총
2004 .02
환황해축의 발전과 인천국제공항의 위상
국토
2001 .04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