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oes Angry Customers Immediately Complain? :A Moderated Mediation Analysis
마케팅논집
2017 .01
불평이 불평을 낳는가?: 서비스접점에서 다른 고객의 불평이 고객의 심리적 반응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5 .01
외식업체 이용고객의 불평행동이 종사원의 감정소진, 직무태도,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06
의료진의 피드백에 대한 고객의 감정이 고객불평행동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23 .03
예상정서가 고객불평, 불만해결 및 결과정서에 미치는 영향: 종단적 연구
마케팅논집
2015 .01
보험서비스의 불평행동에 관한 영향요인 연구 - 자동차보험을 중심으로 -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9 .05
고객의 불평행동이 외식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5
‘고객케어’가 불평행동 및 스토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4 .08
특급호텔 객실예약부서 고객의 불평행동 분석 - 질적방법을 통한 접근 -
관광학연구
2018 .01
생명보험소비자의 불평행동 결정요인 및 불평유형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귀인이론을 바탕으로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정치성향이 소비자의 불평 및 분쟁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기업파워와 공정성 지각의 조절효과
마케팅관리연구
2021 .01
집단 서비스실패 상황에서 고객간 상호작용의 파급효과: 감정전염과 집합행동이론의 적용
상품학연구
2020 .01
불평처리 만족도와 장기관계 형성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상담 서비스 품질 요인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5 .12
A Dynamic Panel Data Analysis on the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Activities Mitigating the Negative Impact of Customer Complaining Behavior on a Firm’s Performance
Korea Business Review
2018 .02
항공서비스에서 Z세대의 서비스 회복에 대한 실증연구: 불평 행동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9 .10
소비자역량이 직접불평의도와 행동 결정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7 .04
서비스 종업원의 대인적 불공정성과 고객 불평 관계에서의 감정 역할 -분노매개와 감정조절-
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기내서비스 고객 불만 사례 분석: C 항공사 국제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