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직장여성의 패션제품이미지 선호도가 브랜드이미지 중요도 및 광고요소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6 .06
소셜큐레이션과 광고 -버티컬 SNS에서 표현된 패션브랜드 이미지의 메시지 전략-
복식문화연구
2015 .06
크루얼티 프리 패션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성과 분석 - 브랜드 주도적 이미지와 소비자 지각 이미지에 대한 비교 -
복식문화연구
2024 .04
20~30대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의복행동과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태도
복식문화연구
2016 .02
중국 상해 패션 시장의 특성과 한국 패션 브랜드의 경쟁력 분석
복식문화연구
2017 .01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복식문화연구
2020 .01
여성 정치인 이미지 전략으로서의 패션 활용
복식문화연구
2015 .08
한국 패션 디자인 진흥 정책이 신진 패션 디자이너의 브랜드 운영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6 .04
The types and expressions of new media fashion film
복식문화연구
2020 .01
전통 패션 기반 현대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문화적 지속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국, 일본, 벨기에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1 .12
중국진출 한국 SPA 브랜드 자산 영향요인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9 .01
지속 가능 럭셔리 마케팅의 메시지 프레이밍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24 .02
소비가치가 패스트 패션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소셜커머스와 브랜드 유형간의 이미지 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가격민감도의 조절효과
복식문화연구
2019 .01
패션 브랜드 연관 키워드 변화 추이에 관한 빅데이터 기반 탐색적 연구: 브랜드별 주요 마케팅 전략과의 연계성을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2019 .01
패션 소비자의 유통채널 선호 및 소비 특성에 따른 유통채널 선택에 관한 비교연구 : 한․중 액티브 시니어 비교를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2023 .06
중국 8090後세대의 글로벌소비문화연구
중국문화연구
2015 .02
A study on the perception of the metaverse and luxury fashion brands
복식문화연구
2024 .04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소셜 미디어의 패션 비평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유튜브의 패션쇼 Panel discussion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4 .04
패스트푸드 브랜드 개성에 따른 재포지셔닝 전략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