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커머스에서 20~30대 남성의 재구매 의도와 구전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소셜커머스 특성과 소비자 개인 특성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의복쇼핑성향과 지각된 위험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스마트패션제품 수용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형 실증연구
복식문화연구
2016 .04
모바일 패션 쇼핑 이용정도에 따른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지각된 가치
복식문화연구
2016 .02
Factors affecting social commerce acceptance: Perceived risks and social networking sites (SNS) use
복식문화연구
2018 .01
패션매장에서의 인터랙티브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소비자 인식: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2018 .01
소셜 미디어에 의한 패션쇼의 재매개
복식문화연구
2021 .10
라이브 커머스 쇼핑환경에서 정보원 특성과 콘텐츠 정보성이 소비자 수용의도에 미치는 효과-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1 .08
소셜커머스와 브랜드 유형간의 이미지 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가격민감도의 조절효과
복식문화연구
2019 .01
20세기 초 범어사의 사회적 활동과 『권왕문』 향유의 문화적 의미
어문론총
2019 .01
유교적 관점에서 본 밀레니얼 세대의 직업윤리와 직업의식
한국철학논집
2020 .01
The types and expressions of new media fashion film
복식문화연구
2020 .01
패션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과 소비자 신뢰
복식문화연구
2021 .10
일본의 한류 붐과 현대 한국 페미니즘 문학 ―『82년생, 김지영』을 중심으로―
일본문화학보
2023 .02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기독교 영성교육
신학과 목회
2024 .07
일본 소비문화의 변화 -소유에서 공유로-
일본문화연구
2020 .04
리테일 서비스 로봇의 소비자 수용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2020 .01
패션산업에서 3D 프린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연구
복식문화연구
2018 .01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소셜 미디어의 패션 비평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유튜브의 패션쇼 Panel discussion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4 .04
패션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FLSC)의 속성 지각이 태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