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른트 파울렌바흐, 이진모 역, 『독일사회민주당 150년의 역사』(한울아카데미, 2017)
서양사론
2017 .01
전쟁과 종교 신념의 문제 – 한국전쟁 전후 한국사회와 기독교의 관계 규정 : 윤정란, 『한국전쟁과 기독교』(한울, 2015)
역사와현실
2016 .03
강선주 著,『역사교육 새로보기: 복합의 시각』 한울 아카데미,2015.
역사교육
2016 .06
서북청년회와 한국개신교 : 『한국전쟁과 기독교』/윤정란 지음/한울아카데미/2015
황해문화
2016 .03
아직도 중요한 것은 세계를 변혁하는 것이다 : 『자본론 함께 읽기』/ 박승호 지음/ 한울아카데미/ 2016
황해문화
2017 .09
영화에서 성찰 가능성 찾기 : 김무규, 『서사적 영상에서 성찰적 형상으로』(From Narrative Image to Reflexive Figure: A Media Theory of Cinema), 한울아카데미, 2012
인간연구
2018 .01
도시 공간 속에 재현된 종교개혁 이야기 : 『종교개혁, 길 위에서 길을 묻다-열흘간의 다크 투어리즘』(장수한, 한울, 2016)
역사비평
2017 .08
[사진] 아카데미 르네상스
황해문화
2015 .06
확증편향의 시대에 읽는 역사 : 『주권의 야만 : 밀항, 수용소, 재일조선인』/ 권혁태, 이정은, 조경희 엮음 / 성공회대학교 동아시아연구소 기획/ 한울아카데미/ 2017
황해문화
2017 .06
중앙대학교 독일유럽연구센터 기획, 『미완의 독일 통일. 독일통일 30년을 돌아보며』 (한울 아카데미, 2022)
서양사론
2024 .06
강덕수, 한정숙, 송준서 편저, 『세계사 속의 러시아혁명』 (한울아카데미, 2019)
서양사론
2019 .01
‘한울’의 내면성과 ‘참된’ 어린이의 형상화 ─ 동학과 방정환의 아동문학
푸른사상
2022 .12
러시아/소련의 기억 정치와 기억 공정 그리고 기억 전쟁 - 송준서, 『전쟁은 어떻게 기억되는가: 러시아의 제2차 세계대전 경험과 유산』(서울, 한울 아카데미, 2024) -
역사학보
2025 .03
계몽과 악몽의 기독교 : 윤정란 『한국전쟁과 기독교』 (한울, 2015)
한국민족문화
2016 .02
식민지 조선의 대학사 서술의 첫걸음 : 『경성제국대학 법문학부와 조선 연구-지양으로서의 조선, 지향으로서의 동양』(정준영, 사회평론아카데미, 2022)
역사비평
2022 .08
[세계의 언어 사전] 300년 전통의 아카데미 프랑세즈 사전
새국어생활
2015 .03
아카데미학파의 감관지각 이론에 대한 아우구스티누스의 반박 : 『콘트라 아카데미코스』를 중심으로
철학논총
2018 .04
강선주 엮음 『세계는 역사를 어떻게 교육하는가: 9개국의 역사 교육과정 분석』 한울, 2018.
역사교육
2018 .06
철학의 위기, 대안은 시민 철학인가? -〈철학아카데미〉를 사례로-
철학연구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5
중국근현대사학회 편 『중국 근현대사 강의』 한울, 2019
역사교육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