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제공자 공감능력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관광가이드 유머의 효과에 대한 실증적 고찰
관광연구저널
2017 .02
서비스 조직에서 리더의 유머 사용과 서비스 몰입의 관계 : 심리적 회복력과 직무긴장의 역할
인적자원개발연구
2020 .12
호칭이 서비스제공자의 공감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대학생의 정서지능이 대인관계 문제에 미치는 영향: 적응적 유머스타일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상담학연구
2016 .08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고객공감 및 서비스 회복만족,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호텔직원의 공감능력과 직업소명의식, 고객지향성, 친사회적 서비스행동간 구조적 인과관계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2 .04
Y세대의 특성과 고객지향성의 관계 연구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검증을 포함함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Does Leader Humor Promote Employee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The Roles of Affect, Power Distance Orientation, and Abusive Supervision
인사조직연구
2019 .01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유머스타일 패턴과 심리사회적 적응
사회과학연구
2019 .07
공감능력이 회복탄력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조직지원인식의 조절효과
기업경영리뷰
2022 .02
공감유형에 따른 스트레스 대처와 심리적응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21 .09
환대산업 종사자의 서비스교육훈련, 직무만족, 감정노동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연구 : 직무만족과 감정노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8 .12
Time Flies When You’re Having Fun: Managerial Use of Humor and Subordinate Work-life Balance in South Korean Organizations
대한경영학회지
2020 .10
외식업체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조직유효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부산·경남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1
호텔 직원의 개인성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유통경로 관계에서 영업사원의 조직지원 인식이 직무만족과 고객에 대한 공감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연령과 성별에 따른 공감의 차이
교육심리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