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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R기반 항공사 접점서비스에 따른 관계배태성이 고객-기업동일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내국인·외국인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항공사아웃소싱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재이용의도간의 영향 연구 -항공사 지상서비스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09 .01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항공사 직원의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이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고객참여가 서비스접점에서 서비스제공자와의 상호작용과 감정적 요소에 미치는 영향 : 사회교환의 감정이론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9 .08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항공 서비스 인카운터에 대한 감정적 반응이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품질 차원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1 .02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The Impact of Service Attitude, Perceived Quality, Perceived Value and Airline Image on Customer Satisfaction
호텔경영학연구
2005 .09
항공기 이용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및 재 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09
호텔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태도, 만족, 재이용 의도간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03 .09
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품질 차원, 고객가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관계의 질, 관계행동요인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3
서비스 실패요인별 고객의 불만족과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국내선 항공사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IT를 활용한 항공사 여객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개성 및 특성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3
저가항공사의 이용 동기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구전에 의한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09
항공업의 서비스요인의 실증적 연구 : 지상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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