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잠재성장모형으로 살펴본 고객 비시민성: 감정노동자의 감정지각능력 및 감정소진과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21 .06
고객의 무례함이 직무스트레스와 일탈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8
호텔 조직 내 상사의 비인격적인 감독행위가 종사원의 정서적 고갈과 일탈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고갈의 매개효과와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고객무례가 호텔 종사원의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정서적 고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고객무례가 호텔종사자의 감정소진과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4
고객의 무례함이 정서적 고갈, 직무열의,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규모 외식업장 종사자를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1
직장내 무례경험에 따른 객실승무원의 정서적 고갈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급의 조절효과
기업과혁신연구
2020 .06
고객불량행동이 항공사 승무원의 감정노동,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10
무례함을 경험한 조직구성원의 정서상태와 자아존중감의 조절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24 .06
호텔산업에서 직장 내 무례함이 직무만족, 조직 일탈행동 및 심리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유교적 근로가치의 조절역할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호텔 종사원의 고객무례경험이 직무스트레스와 일탈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직후원인식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고객 무례행동이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소진과 서비스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 - 직무소진의 매개효과 -
Tourism Research
2021 .12
고객접점직원의 고객무례경험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효과: 감정소진과 정서조절역량의 역할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9 .01
직장 무례함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직냉소주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혁신기업연구
2024 .09
비인격적 감독 유발요인이 부하의 직무스트레스 및 일탈행동에 미치는 영향: 감성지능의 조절효과와 정서적 소진의 매개효과
무역연구
2020 .01
상사의 무례함이 감정고갈을 매개로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의 조건부 간접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4 .08
고객무례 및 동료무례가 호텔종사원의 감정소진 및 반생산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서조절역량의 조절효과 및 조절된 매개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직장 무례함이 항공사 승무원의 역할 행동에 미치는 영향: 직무소진의 매개효과와 인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4 .08
저비용항공사 승무원의 지각된 직무불안전성이 안전동기와 안전행동에 미치는 효과 : 동료와 고객으로부터 오는 무례경험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고객 불량행동에 따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감정소진을완화하는 진성리더십의 효과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