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드아파트 광고이미지의 기호학적 해석을 통한 광고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8
광고디자인의 비주얼 이미지 요소가 소비자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모바일광고 비교소구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광고 크리에이티브에서 브랜드스토리 유형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외식브랜드의 TV광고속성에 대한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의료광고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와 병의원 브랜드에 대한 태도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수용자의 관여도와 비언어적 단서를 중심으로 구성한 이미지 광고의 효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새로운 브랜드이미지-업 툴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스마트폰을 활용한 스포츠브랜드 애플리케이션 광고의 소비자반응이 광고태도와 상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2
TV광고를 통해 본 한국 아파트의 문화적 의미 : 래미안, 자이, 롯데캐슬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5
식품광고에서 컴퓨터그래픽 표현유형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한국 소비자의 기업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의 광고모델 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스포츠브랜드 광고메시지의 설득의도에 따라 소비자가 느끼는 광고효과에 관한 영향관계 분석 :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8
SNS 텍스트마이닝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목표 이미지와 브랜드 광고모델의 대중적 이미지 일치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