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브랜드아파트 광고이미지의 기호학적 해석
3. 아파트의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이미지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텍스트마이닝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목표 이미지와 브랜드 광고모델의 대중적 이미지 일치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아웃도어 스포츠브랜드에서 브랜드 친숙도와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아파트브랜드 신문광고의 수용자 태도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모바일 앱광고의 특성이 광고가치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경험디자인을 통한 모션그래픽의 메타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기업이미지 광고의 특성 비교분석 연구 - 삼성, LG, SK TV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브랜드 광고에 나타난 바디페인팅 활용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9
잡지광고에 있어서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정체성에 관한연구 -헤어케어제품 잡지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브랜드 자산화와 스포츠선수 모델의 역할
코칭능력개발지
2007 .09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관련성 연구 : 특정 제품군 내 브랜드 포지셔닝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03
TV광고를 통해 본 한국 아파트의 문화적 의미 : 래미안, 자이, 롯데캐슬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5
브랜드 광고에 나타난 환유(換喩) 표현 사례에 대한 연구 : 나비표현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9 .01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바이럴 광고 유형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광고디자인의 정보량이 브랜드명성수준에 따라 소비자의 광고반응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