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사들이 이해하는 인문교육의 개념 탐색
한국교육학연구
2017 .01
음악교육 관점에서 본 융합인재교육(STEAM) 정책과 최근의 교육 및 프로그램 개발 현황 고찰
미래음악교육연구
2016 .08
융합인재교육(STEAM)의 정책과 실행 방향에 대한 국내외 전문가들의 인식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인문사회기반 융합연구 정책 방향
한국비교정부학보
2021 .12
기술 중심 융합교육(STEAM)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융합인재교육의 원류, 변천 및 그 정체성의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영재교육에서의 융합인재교육(STEAM) 연구 동향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5 .06
초등 인성교육의 융합적 접근
도덕윤리과교육
2025 .02
융합교육과정과 방법론에 대한 실태 연구:인문사회 및 예술 분야를 중심으로
예술교육연구
2020 .01
과학기술과 인문학 융합 내용 및 융합 방법 실태 분석 -초등학교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과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STEAM 교육의 한계와 개선방향 -STEAM 교육 전문성을 가진 교사의 견해를 바탕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STEAM 교육을 경험한 교사들의 STEAM 교육에 대한 인식 변화: CBAM의 관심 단계, 실행 수준, 실행 행태를 중심으로
교사교육연구
2018 .01
융합교육 핵심요인과 기대효과에 대한 델파이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5 .02
음악교육의 융합교육 접근을 위한 융합 개념 논의
한국초등교육
2015 .01
융합인재교육(STEAM) 심화과정 연수에 대한 초·중등교사의 인식 및 교육요구도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STEAM 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요구 (STEAM 관련 교육 경험한 교사중심으로)
영유아교육지원연구
2020 .01
유아교사의 STEAM 교육 적용에 대한 인식 및 교사교육 방안에 대한 요구
유아교육학논집
2017 .02
초·중등 교사의 융합형 교육 실천 지원을 위한 교사연수의 한계와 과제
한국교원교육연구
2016 .12
STEM, STEAM 교육과 우리나라 융합인재교육의 이해와 해결 과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각 교과 간 핵심 내용 연계에 따른 초등학교 3·4 학년군 음악과 중심 융합 교육 방안 탐색
음악교육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