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혁신성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8
저관여 제품의 포장 디자인이 소비가치, 메시지 관여도,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포장 디자인의 시각적․언어적 요소가 소비가치와 메시지 관여도에 미치는 영향 : 고관여 제품의 실증적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하이테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양가적 반응에 관한 연구 - 자기효능감과 제품친숙도의 조절효과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01
디자인 혁신 속성이 제품과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 워치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혁신 제품의 개념 정의를 통한 제품디자인 구성요소별 개발 방향에 관한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3 .03
신제품 개발과 기업 디자인경영의 상관관계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01
모바일 기반 쇼핑 환경에서의 패션제품 명칭의 은유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20 .08
IoT 제품에 관한 소비자의 감성적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EEG를 활용한 선호도 연구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소비자 선호 감성 제품 디자인의 제품 유형별 비교
산업디자인학연구
2015 .01
스포츠제품에 대한 지각된 증강현실의 질(Quality)과 유용성, 즐거움,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수용자 성별에 따른 제품유형별 모바일 배너광고의 유머소구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블루투스 기술 제품의 디자인 특성 분석 - 무선 오디오 제품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9 .02
신제품 개발을 위한 혁신 디자인 평가요인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5
저관여 제품의 포장 디자인이 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에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브랜드 협업이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증강현실 패션 제품의 이용 경험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형(ETAM)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03
쇼핑가치가 커스터마이징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6
구매의도와 뷰티 인플루언서의 신뢰성, 정보수용, 제품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Understanding Factors Affecting the Choice of a Sport Licensed Product over its Unlicensed Alternative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