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명인(Celebrity)의 개인 패션 브랜드에 대한 구매동기 요인이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및 제품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중국 소비자의 패션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국 브랜드유아동복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20-30대 주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포츠동호인의 스포츠용품 구매성향과 브랜드동일시,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6 .01
온라인 화장품 정보가 브랜드 신뢰 및 온라인에서의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1 .09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동일시, 구매 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축구동호인의 축구전문의류 선택속성이 브랜드태도, 구매만족,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3 .03
대학생의 성격강점과 의사소통유형이 대인관계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화학회지
2019 .01
노인의 명상적 요가 프로그램 참여에 따른 기능적 체력 및 대인관계 변화 분석
무예연구
2018 .05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스토리텔링 표현방식에 따른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이케아(Ikea) 브랜드앱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지체장애 스포츠클럽 동호인의 긍정적 대인관계, 운동정서, 건강신념의 경로모형 검증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6 .01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경험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국내브랜드의 해외스포츠스폰서십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2 .03
스쿼시 동호인의 운동 참여정도에 따른 공감능력, 대인관계 성향, 주관적 웰빙의 인과관계 비교
한국융합과학회지
2021 .01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디자인 특성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동호인들의 스포츠클럽활동 참여 동기와 대인관계 유능성 및생활만족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6
아웃도어 의류 광고사진 속 모델 성별에 따른 여대생들의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의 관계 사례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구조방정식 모델을 이용한 패션명품브랜드에 대한 위험지각과 태도, 구매행동 연구-서울과 광역시 6개 지역 남녀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6
기술수용모델(TAM)을 통한 스포츠 브랜드 앱(Sports branded apps) 수용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나이키 플러스 앱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