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트랜스미디어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카스 셀프스캐너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화장품 브랜드샵의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1 .01
국가이미지와 기업브랜드이미지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중 교역을 중심으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1 .01
브랜드 선호도 영향 요인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13 .01
모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유통업체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스포츠 브랜드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감정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의 브랜드신뢰도, 브랜드애착, 재방문의사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지각된 브랜드 이미지 유형이 브랜드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박카스 ‘나를 아끼자’ 광고캠페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0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사랑과의 관계
한국웰니스학회지
2014 .08
정부부처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혁신브랜드의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08 .01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브랜드 개성과 자아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6 .01
아웃도어 체험 마케팅이 브랜드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성공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감성 처리 모형 기반의 통합 디자인 체계 구성
감성과학
2008 .01
프로스포츠팀 브랜드 자산 구성요인 간 구조관계 비교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02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Industry 4.0 Brand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서비스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