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효과적인 Interactive Television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10
Televis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7
TV스포츠 광고가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인지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10
Gender Portrayals of Older People in Japanese Television Advertisements : Continuity or Change?
Asian Women
2017 .03
명화차용 인터랙티브 광고와 인쇄광고가 개인의 조절초점 성향에 따른 기억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Interactive Cinema Advertising Syste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1 .12
Interactive Cinema Advertising System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1 .12
소비자의 광고서비스품질에 대한 태도 연구 - TV광고품질을 중심으로 -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8 .01
Interactive Advertisement Agent on IPTV VOD servic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09 .12
양방향 TV 를 통한 사진 공유에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광고서비스품질, 의사소통, 점포이미지에 관한 연구 - 휴대폰 TV광고를 중심으로 -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9 .01
Exploring Conventional Models of Purchase Intention: Consumer Attitudes Towards Smartphones Advertisement.
감성과학
2014 .01
Gender Representation in a Confucian Society : South Korean Television Advertisements
Asian Women
2012 .06
디지털사이니지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옥외광고 디자인 작품 제작 - 환경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4 .01
The Effect and Impact of Multi-Platform Native Advertising Content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9 .01
웹페이지와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에서 사용되는 광고 유형 변화에 따른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08
Efficient Online Keyword Advertisement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12
Finding a method of narrative storytelling in interactive cinema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