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웃도어 스포츠브랜드에서 브랜드 친숙도와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외식브랜드의 TV광고속성에 대한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경험디자인을 통한 모션그래픽의 메타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브랜드아파트 광고이미지의 기호학적 해석을 통한 광고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8
모바일 앱광고의 특성이 광고가치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브랜드 광고에 나타난 바디페인팅 활용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9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한국 소비자의 기업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스피드 표현 광고의 유형별 효과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식품광고에서 컴퓨터그래픽 표현유형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리얼 스마트 시대의 앱 광고 효과성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 브랜드 앱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12
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의 광고모델 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의료광고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와 병의원 브랜드에 대한 태도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유명인 모델없이 브랜드자산 구축에 성공한 화장품광고전략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5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