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5 특수교육 기본 교육과정 과학과 성취기준의 중요도와 적합도에 대한 중등 특수교사의 인식
특수교육논총
2020 .08
2015 개정 특수교육 기본 교육과정 현장 적용성에 관한 특수교사의 인식 연구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20 .01
2022 개정 초등학교 과학과 교육과정 성취기준 진술 분석
초등과학교육
2024 .04
2015 개정 기본교육과정과 공통교육과정 초등과학 교과의 과학과 본성 반영 특성 비교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21 .12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 초등학교 3~4학년 운영 실태 분석
현장과학교육
2020 .08
2009 개정 초등 과학과 성취기준에 대한 교사들의 이해와 활용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12
2015 및 2022 개정 초등학교 과학과 교육과정에 대한 비교 -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
초등과학교육
2023 .02
2015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과학과 성취기준 분석을 통한 성취기준 진술 방안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9 .01
2015 특수교육 기본 교육과정 초등 음악과 교과역량 및 성취기준에 관한 델파이 조사연구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21 .12
2015 개정특수교육교육과정 적용에 대한 초등특수교사의 인식
특수아동교육연구
2020 .01
2015 특수교육 기본 교육과정 과학과 수업에 대한 중등특수교사들의 경험과 인식
특수교육연구
2020 .01
과학교육에서의 다문화적 맥락을 중심으로 한 캐나다와 한국의 초등과학과 교육과정 비교 분석
교원교육
2019 .01
기본교육과정 초등과학 교과서 및 교사용지도서 분석을 통한 교육과정 수업 평가 일체화 연구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9 .01
2015 개정 교육과정에 기반한 에너지 관련 교수학습 활동 가능성 탐색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9 .01
2015 개정 교육과정에서 초등과학과 교육과정 성취기준 분석 방법의 제안 -‘지구와 우주’ 영역을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0 .01
특수학교 교사의 기본 교육과정 평가에 대한 인식과 실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0 .01
초등 과학 상위 성취자를 나타내는 서술어의 특징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성취기준과 평가기준을 바탕으로
과학영재교육
2019 .01
기본 교육과정 과학과의 내용 구성에 대한 초등 특수교사의 인식분석
발달장애연구
2016 .01
2015개정 교육과정에서 수학, 과학, 통합교과의 교과 역량 및 성취기준 비교·분석
통합교육과정연구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