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스포츠 관람동기가 스포츠 소비자의 심리적 애착과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10
팀동일시와 유사성이 스폰서십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에 대한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9 .01
프로스포츠팀 속성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의 관계 : 스폰서십 동일시모형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4 .06
자기결정성 이론에 근거한 스포츠팬 관람동기의 심리적 욕구와 애착의 강도,팀 동일시,팀 충성도 및 스폰서십효과와의 관계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12
스포츠팬 관람동기의 다차원적 구조가 팀 애착 및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자기결정성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1
외식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 기업의 이미지,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스포츠 경기 체험요인이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4 .02
스포츠 선수-스폰서 연계성이 스폰서링 동기 및 스폰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십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7
스포츠 팀-소비자 간 지역 일치여부가 팀 태도 및 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팀-소비자 간 자아 일치성과 팀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
문화산업연구
2015 .03
자아-스폰서 이미지 일치성과 프로야구-스폰서 이미지 일치성이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0 .06
점포 충성도에 대한 취급 브랜드 동일시와인적 동일시의 효과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5 .01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의 차별적 반응 : 스포츠 종목 인기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9
브랜드 애호도에 대한 인적동일시 경로와 브랜드 동일시 경로 연구
마케팅연구
2010 .09
스포츠 경기 경험요소가 후원기업의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프로농구 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산업경제연구
2011 .04
이벤트와 스폰서 간 일치성이 스폰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 동기, 스폰서 공신력, 이벤트에 대한 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4
항공사의 브랜드 동일시가 신뢰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3
스포츠마케팅이 소비자의 기업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