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22 개정 교육과정 ‘문법’ 영역에 대한 비판적 검토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23 .05
2015 개정 중학교 「역사」교육과정의 구성 체계 및 현장검토본의 내용 분석 - 고려 시대를 중심으로 -
역사학연구
2017 .02
2022 개정 한문과 교육과정의 개정 방향, 주요 내용 및 교과서 개발 방향
漢文敎育論集
2023 .06
2015 개정 중국어 교육과정의 특징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2015 .04
동화 교육에서 작가 발견하기 : 2022 개정 교육과정에 거는 기대
창비어린이
2023 .06
시 창작 교육을 가로막는 교육과정의 문제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1 .01
2015 개정 한문과 교육과정에 대한 관견 -국가 교육과정에 대한 반성적 검토를 겸하여-
漢文敎育論集
2019 .01
2015 국어과 교육과정의 선택과목 ‘문학’의 변화와 개선 방안
문학교육학
2017 .01
2022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듣기⋅말하기’ 영역에 대한 비판적 검토
한국초등국어교육
2023 .04
지역 개념을 교육과정과 교과서에 담기 : 2022 교육과정과 교과서를 중심으로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4 .12
중국 2011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읽기 영역 ‘교육과정 목표와 내용’의 적합성 분석
국어교육연구
2015 .12
日本語教科書の挿絵の分析
일어일문학
2022 .02
국어과 교육과정 개정 과정과 결과에 대한 비판적 고찰 - 2009 개정에서 2015 개정을 중심으로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18 .01
2015 개정 초등 교육과정 문제와 현장 중심 교육과정 정책 방향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18 .01
[자기-쓰기] 자기 쓰기, ‘나’를 마주하는 과정
자음과모음
2021 .09
2022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학습자 중심 일본어 수업 설계하기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4 .11
한문과 교육의 새로운 지평
漢字漢文敎育
2019 .01
‘한문의 이해-한자와 어휘’ 영역의내용 요소와 성취 기준 분석
漢文敎育論集
2016 .01
목표가 뭐예요?
월간에세이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