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문헌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조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자산 구성요소 간의 영향관계 - MP3 플레이어와 건전지를 중심으로 -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패션상품 소비자의 관여도와 의류광고효과과정에 관한 연구
복식
2002 .05
스포츠 브랜드 광고 모델과 브랜드 인지도, 자기관에 따른 소비자의 호의도에 관한 연구
복식
2014 .01
국내 영 캐주얼 브랜드 광고에 나타난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복식
2013 .06
교사와 학생의 광고관련 인식 비교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패션브랜드 POP 광고 유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충성도, 브랜드 관여도가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12 .01
광고매체와 패션브랜드의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버스승차대의 의류, 화장품 쉘터광고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8 .01
지역축제 브랜드자산 구성요인들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패션 성적소구광고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09 .01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연상이 의류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생활과학연구논집
2003 .12
손해보험 브랜드 이미지 속성 차원과 브랜드 만족도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9 .01
패션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브랜드 카리스마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9 .01
브랜드 개성이 제품 개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08 .01
캐주얼 의류 브랜드에서 브랜드와 광고 모델의 개성요인과 개성 일치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1 .01
패션브랜드에 따른 상품속성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04 .12
휴먼브랜드의 속성이 20대 소비자의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방송인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TV 광고 커뮤니케이션 측면의 이월효과 추정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衣類 製品 브랜드 擴張時 母브랜드의 影響에 關한 硏究
패션 비즈니스
2003 .01
소비자의 가치지향성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선호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