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mpacts of Social Factors on Perceived Usefulness Constructs in Social Networking Service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The Effect of Big Data-based Fashion Shopping Applications on App Us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패션 비즈니스
2018 .01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for E-commerce Live Streaming: Orientation toward the Chinese 2030 Generation
생활과학연구논총
2021 .08
The Effect of Smartphone Satisfaction on Attitudinal Loyalty and Intention of Continuous Use: The Moderating Effect of Expectation Confirmation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7 .01
기능성 사이클링 웨어 소비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복식
2017 .11
온라인 농식품 구매 의도 영향요인 연구 -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21 .10
Usefulness of evaluation methods using PET/MR imaging
한국자기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논문개요집
2024 .05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 베이비붐 세대의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웨이신(WeChat)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2018 .06
대학생이 지각하는 스마트 홈의 수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 TAM 모델검증을 중심으로 국내 스마트홈의 수용가능성 진단과 영향 요인 분석 -
한국주거학회논문집
2023 .12
예상과 확인 전략을 사용하는 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의 인지적 특성 연구
East Asian Mathematical Journal
2015 .01
The Influence of Country Image, the Korean Wave, and Website Characteristic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Intentions for Korean Cosmetics: Focusing on US and Chinese Consumer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쇼핑가치에 따른 무인패션점포 이용의도 -기술수용모형의 적용-
패션 비즈니스
2019 .01
S-O-R 모델을 활용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지속 사용 의도에 대한 연구 : 소비자 감정의 다중 매개 효과 분석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8
Authentic Experience and Consumer Responses in Ethnic Restaurants: The Expectation-Confirmation Perspective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01
중국 소비자의 카셰어링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및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가치기반수용모델과 서비스품질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4 .10
피트니스센터 서비스품질 지각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자아확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3 .10
Empirical Study of Chinese Consumers Perception-Attitude-Behavior in Clothes Rental Platform
패션 비즈니스
2019 .01
쇼핑 혜택과 기술 혁신성이 해외직접구매 사이트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와 신뢰를 중심으로 -
복식
2023 .12
The Effects of Using O2O Fashion Mobile Commerce o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s ?Focused on the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and O2O mobile commerce-
패션 비즈니스
2017 .07
AI 기반 맞춤형 기초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수용의도 연구 - 기초 화장품 소비에 대한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탐색하며 -
복식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