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Literature Review
Methodology
Results
Discus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평가, 한국 화장품에 대한 사회적지지,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06
온라인 농식품 구매 의도 영향요인 연구 -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21 .10
3D 가상 피팅 기술을 활용한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 -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4
Exploring the customer perceived value of online grocery shopping: a cross-sectional study of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using Means-End Chain theory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24 .08
한 · 중 패션제품 소비자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성격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8 .01
사회적 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2
기능성 사이클링 웨어 소비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복식
2017 .11
플러스 사이즈 소비자들의 신체인지와 비만수용태도 및 의복행동에 대한 한국과 미국의 비교문화 연구
복식
2016 .04
S-O-R 모델을 활용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지속 사용 의도에 대한 연구 : 소비자 감정의 다중 매개 효과 분석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8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for E-commerce Live Streaming: Orientation toward the Chinese 2030 Generation
생활과학연구논총
2021 .08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 베이비붐 세대의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웨이신(WeChat)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2018 .06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체험이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한·중 소비자의 의복 및 화장품 소비가치가 정보원 활용과 구매채널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1 .04
한·중 패션제품 소비자 불평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Ⅰ) -불평행동 특성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7 .01
Agrifood consumer competency and organic food purchase intentions according to food-related lifestyle: based on data the 2019 Consumer Behavior Survey for Food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2 .08
Agrifood consumer competency and organic food purchase intentions according to food-related lifestyle: based on data the 2019 Consumer Behavior Survey for Food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2 .08
소비자의 환경적 관심과 유기농식품 소비행동 : 소비자의 지각된 시장영향력의 조절효과와 매개효과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7 .05
노년 남성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과학논집
2021 .01
The Effects of Using O2O Fashion Mobile Commerce o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s ?Focused on the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and O2O mobile commerce-
패션 비즈니스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