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수사 서비스 불만족 요인 연구
범죄수사학연구
2016 .06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The Effect of Service Expectation and Service Participation on Service Satisfaction in Medical Service
로고스경영연구
2017 .09
요구분석을 통한 경찰서비스 개선요소 우선순위 결정 연구:경찰서 방문 민원인을 중심으로
한국치안행정논집
2018 .01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서비스유연성의 구성요소, 영향요인 및 운영성과에 대한 연구: 서비스기업의 조직역량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택배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우체국과 민간기업 비교 분석
상품학연구
2020 .01
주민만족도를 통한 지방행정서비스 평가 : 경기도 복지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5 .08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그린서비스 패러다임과 서비스 경쟁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사회서비스의 환경과 시・도 사회서비스원의 운영성과 분석
한국지방자치학회보
2023 .09
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레포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관광지 외식사업체의 핵심 및 부가 서비스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만족의 3요인설을 기반으로-
관광학연구
2019 .01
서비스경제 시대의 서비스학습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러닝 활동의 서비스학습경험 연구
상업교육연구
2015 .08
왜 사전 서비스가 사후 서비스보다 중요한가? :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e-플랫폼서비스와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echnology-based Self-Service) 설계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의료서비스 실패상황에서의 고객반응, 서비스회복성과 및 서비스만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지적행정서비스에 대한 민원인의 인식변화
한국지적정보학회지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