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oderating effect of personality traits on relationships between retail therapy, compulsive buying, and hoarding for fashion product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6
자아방어기제와 전치적 강박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0 .01
Compulsive Facebook Use : The Effects of Self-Disclosure, Sense of Coherence, and the Preference of Social Interaction Online
사회과학연구
2015 .06
The Study on Compulsive Buying as Self-Defeating Behavior: Focused on Social Exclusion Factor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0 .01
Understanding Compulsive Buying Behavior of Mobile Shoppers for Fashion Products
무역연구
2019 .01
SNS 이용 목적과 이용 동기가 여행사 SNS 활동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21 .08
자존감과 사회적 비교성향 및 오프라인 활동에 따른 SNS 이용 효과 분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밴드, 카카오스토리를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22 .05
SNS 페이스북의 활용이 무역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SNS 이용동기와 SNS 중독이 주관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유대감의 조절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6 .11
Determinants of Facebook Addiction among Korean Users
사회과학연구
2018 .09
SNS 이용동기와 자기조절이 대학생의 SNS 중독경향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0 .01
The Effect of the Big Five and the MBTI on Impulsive and Compulsive Buying Behaviors: An Integrated Analysis in Online Shopping
무역연구
2018 .01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대학생들의 SNS 스트레스와 이용성향 연구
한국지방행정학보
2016 .01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사회적 외로움이 SNS 사용자의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 : 페이스북 사용자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2
소비자의 저장강박이 제품유형(쾌락적/실용적)에 따른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3 .03
관광기업 사내 SNS제도 도입을 위한 SNS 이용동기가 SNS 이용 스트레스와 직무성과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6
소비자의 저장강박행동의 재개념화와 이에 따른 반응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