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어 3인칭 대명사에 대한 교육적 제언
인문사회과학연구
2021 .08
저빈도 동작동사 “踏” 와 “跺” 의 타동성 비교
중국학논총
2015 .01
한 · 중 이인칭 대명사 ‘너’와 ‘你’의 화용 특징 대조 분석
중국어문학논집
2018 .04
An Analysis of KFL Students’ Errors of Korean Copula i-ta
언어정보
2015 .01
번역 소설에서의 한국어와 일본어 1인칭 대명사의 복수형 대조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22 .05
한국인 EFL 학습자의 인칭대명사 “I” 사용:학습자 코퍼스 기반으로
언어과학
2021 .11
한국어의 텍스트 유형과 분포 양상 - 새연세말뭉치(4) 인칭대명사를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23 .02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 말뭉치에 나타난 중간언어 분석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17 .01
Pronominal Anaphora Resolution in Korean: Investigating the Effects of Case-marking
언어
2023 .06
중국어 교육·학습 DB 구축을 위한 제언 : 오류 분석을 중심으로
중국어교육과연구
2018 .06
학습자 언어분석 –구어체에서 일인칭대명사의 경우를 예로–
일본연구
2015 .01
한국어 학습자 오류 원인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 조사 연구 - 중국어권 학습자의 조사 오류를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20 .01
독일어 인칭대명사의 사용방식
언어와언어학
2016 .01
인칭대명사를 통해 본 ‘이, 그, 저’의 의미 영역
어문논총
2016 .08
이인칭 대명사로의 전용 현상
국어국문학
2018 .03
한국어 {자기}와 중국어 {自己}의 대조 연구
언어과학연구
2016 .03
한국어 ‘있다/없다’의 의미 확장 연구
한국언어문학
2018 .01
한국에서 한·중 언어 대조 연구 현황과 향후 과제 분석
중국어문학논집
2021 .04
1인칭 대명사의 의미 분석 – 의미 실현 조건 분석을 중심으로 -
민족문화연구
2016 .01
중국어 학습 한국인과 한국어 학습 중국인간 수행도 비교 연구: 대조분석가설과 습득-학습가설을 중심으로
외국학연구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