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erchandising을 기본으로 한 Visual Merchandising의 이해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12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구축을 위한 소비자 인식 변화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04
캐주얼 브랜드의 구매와 신체, 의복, 브랜드 만족도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액티브시니어 남성의 캐주얼 재킷 착의실태 및 선호도 조사 : 부산지역 50~60대 남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3
인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스포츠용품에 있어서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제품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의복의 조형요소에 따른 캐주얼이미지 분류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가치와 브랜드 신뢰,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비주얼 머천다이징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10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브랜드 확장과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IMF이후의 신세대 진바지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및 추구이미지를 중심으로한 진의류 시장분석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영 캐주얼에 표현된 믹스 앤 매치(Mix&Match)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브랜드 에쿼티 구축 요소로서 소비자 경험 디자인 - 소비자 접점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여성 정장과 캐주얼 브랜드에 나타난 의복이미지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일본 SPA 패션브랜드의 비주얼머천다이징에 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4 .12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