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리말
Ⅱ. 말단(末端)에서 자라는 근대 : 모자와 신발
Ⅲ. 전통과 서구 사이 : 여성의 개량 한복과 남성의 양복
Ⅳ. 백색의 지향 : 백분(白粉)과 치마(齒磨)로 희어지는 얼굴과 치아
Ⅴ. 신체와 미각 : 의약과 조미료의 과학
Ⅵ. 맺음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가치문화 교육을 위한 광고 자료 선정
한국어 교육
2017 .01
자기통제감과 자기효능감이 모바일 광고반응에 대한 지각된 상호작용의 결과로써 충동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인터넷 의료광고의 규제방향에 대한 법적 검토
의료법학
2008 .01
The Portrayal of the Image of Women in Cosmetic Advertisem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Ecology
2007 .01
의료광고 관련 의료법 개정과정의 문제점과 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등의 개선방안
법과 정책연구
2010 .01
不當廣告로 인한 소비자피해의 私法的 救濟에 관한 연구 -인쇄물광고를 중심으로-
법과 정책연구
2009 .01
금지되는 기사성 의료광고의 한계
의료법학
2012 .01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수용의사에 영향을 주는 요인: 개인화된 서비스, 개인정보보호, 광고 피로도 사이에서의 딜레마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5 .01
비교광고의 부당성에 관한 소고
법학연구
2005 .12
인터넷 광고 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전면광고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2 .12
외식기업 PPL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12
광고검색 융합서비스를 통한 지역 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광고 읽기와 제작에 관한 기호학적 분석 -질적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04 .01
모바일광고의 특성이 태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관여도의 역할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9
Language of Advertisement in Hindi Mass Media
인도연구
2008 .05
Multiple Functions of Mobile Media Advertisements: A Focus on Mediating Variables
무역연구
2014 .01
광고에 나타난 여성과 남성의 이미지 추이에 관한 연구 : 1993~1999년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