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학생들의 구조화된 상호작용을 유도하기 위한 상호동료교수 전략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5 .01
물질의 세 가지 상태 및 분자의 운동에 대한 개념 학습에서 상호동료 질문생성 전략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7 .01
대주주 연계거래의 대리인비용에 관한 연구
한국증권학회지
2009 .06
분자의 운동에 대한 개념 학습에서 상호동료교수 전략을 활용한 CAI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6 .01
Cooperative and Collaborative Learning through Reciprocal Peer Tutoring in EFL University Reading Instruction
영어어문교육
2011 .01
과학 협동학습에서 중학생들의 집단주의 성향에 따른 집단구성의 효과 및 학생들의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2 .01
The Relationship between Related Party Transactions and Management Forecasts
국제회계연구
2013 .06
중학교 과학 ‘물질의 구성’ 단원에서 과학사 소재를 활용한 명시적ㆍ반성적 과학의 본성 수업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8 .01
개념 변화 수업에서 협동학습 환경이 학생들의 인지적, 정의적 결과에 미치는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5 .01
동료튜터링과 개별학습에 따른 인식론적 신념, 자기주도학습능력과 학업성취도 분석
교육방법연구
2014 .01
과학사를 이용한 소집단 토론 수업이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이해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4 .01
멀티미디어 자료를 활용한 과학수업이 고등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과학교육연구지
2011 .01
학습자 활동 중심 과학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 학업성취도 및 개념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과학교육연구지
2018 .01
중학교 과학수업에서의 보편적학습설계 적용 효과 및 하위집단 분석 연구 : 잠재성장계층분석을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13 .09
과학 관련 정의적 특성과 교수방법이학생들의 과학 성취에 미치는 영향
교육과정평가연구
2020 .01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학생 질문을 촉진하는 방안으로서의주단위 보고서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6 .01
분자 수준에서의 그림 그리기를 활용한 수업 모형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