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분자 수준에서의 그림 그리기를 활용한 수업 모형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3 .01
과학 수업에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개념 적응적 개별화 학습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화학 개념 학습에서 역할놀이 비유 활동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3 .01
초등학교 과학 수업에서 대본을 사용한 협동학습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4 .01
과학 협동학습에서 중학생들의 집단주의 성향에 따른 집단구성의 효과 및 학생들의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2 .01
물질의 입자성에 대한 학습에서 소집단 그림 그리기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5 .01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성별에 따른 협동적 문제해결학습의 효과
열린교육연구
2007 .01
비유를 사용한 화학 개념 학습에서 대응 오류 분석 활동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7 .01
과제 지향 보상을 활용한 협동학습에서 소집단 활동 점검 과정이 중학교 과학 수업에 미치는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4 .01
다중 표상을 활용한 화학 개념 학습에서 학생들의 연계 오류 감소를 위한 처방적인 교수 전략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8 .01
중학교 과학 ‘물질의 구성’ 단원에서 과학사 소재를 활용한 명시적ㆍ반성적 과학의 본성 수업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8 .01
지리과 수업에서 개념도의 활용과 개념학습에 대한 평가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03 .01
정착수업이 초등학생의 자기주도적학습능력에 미치는 효과
열린교육연구
2014 .01
과학사를 이용한 소집단 토론 수업이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이해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4 .01
과학 수업에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소집단 학습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01
중학교 과학 ‘광합성’ 단원에서 거꾸로 수업의 효과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수업컨설팅 사례로 본 대학 수업의 개선방향
교육혁신연구
2020 .01
학습자 중심 수업이 중학생들의 과학성취도와 과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과학교육연구지
2010 .01
초등 과학영재교육에서 코티칭 과학수업이 학생들의 개념 적용 능력과 수업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2 .01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학생 질문을 촉진하는 방안으로서의주단위 보고서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