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옛 광고를 통해 본 한국인들의 `몸 가꾸기`에 관한 소망 : 1920~70년대 일간신문 광고를 대상으로
서울민속학
2017 .12
자동차 광고텍스트 비교를 통한 러시아-한국 양국 문화코드의 이해
노어노문학
2021 .06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위상
수필미학
2020 .09
『무정』에 나타난 미(학)적 인식 연구
우리문학연구
2017 .10
광고 속 여성 노인 재현의 새로운 가능성 : 배우 윤여정의 출연 광고 분석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21 .12
번역미학적 관점에서 본 소설 《춘향전》의 중국어 번역 문제 - 譯本별 비유표현의 번역사례를 중심으로 -
중국어문학지
2016 .01
시각화한 신체와 ‘건강미’
역사연구
2021 .05
미국과 한국 여성잡지 광고에 나타난 ‘아름다움’ 은유 속의 문화 분석
영어영문학21
2020 .01
한국 관광 활성화를 위한 광고메시지의 전략적 탐색:한국관광공사 인쇄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
주관성 연구
2020 .01
근대 전환기 여성관의 변화 : 황성신문에 나타난 여성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양명학
2016 .12
근대 문예지의 광고 연구-1920년대 문예지 소재 서적 광고를 중심으로
어문론총
2022 .12
광고 활용의 창의력 증진과 통섭적 글쓰기
인문과학연구
2015 .06
정책 광고의 표현 특성 연구
언어학 연구
2015 .07
광고에 묘사된 시니어 모델의 사회적 이미지와 광고 소구전략 변화에 대한 내용분석
사회과학연구
2018 .01
혼성 텍스트의 (무)의미 : 루이스 캐럴의 『스나크 사냥』
새한영어영문학
2015 .11
「知性否定」による快楽、悪魔的な美のメカニズムの比較研究 -西洋 · 日本 · 韓国文学とオスカー・ワイルドとの影響関係を中心に-
일본문화학보
2020 .08
광고창의성 인식 유형에 대한 Q 방법론 연구
주관성 연구
2018 .01
히잡 너머의 아름다움 : 인도네시아 동부 자바 무슬림 여성들의 미적 주체성
비교문화연구
2024 .12
『조선시보(朝鮮時報)』 광고의 문자와 삽화에 대한 고찰
일어일문학
2023 .05
괜찮은 일자리에 대한 경력단절여성의 인식 유형 연구
주관성 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