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도출
Ⅲ. 연구 설계
Ⅳ. 실증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카페 상품 재구매의도에 대한 탐구: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8
스타벅스 브랜드 사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커피원두 구매성향이 구매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밀키트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21 .08
피자 서비스에서의 가격 공정성과 재구매 의도에 대한 건강 염려의 조절효과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3
커피 원산지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재구매 의도와의 영향 관계에서 관여도의 조절효과
통상정보연구
2021 .09
중국 및 인도 소비자들의 외국브랜드 제품에 대한 재구매의도 결정요인 비교연구
유통과학연구
2018 .01
저가 커피 전문점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호텔레스토랑의 브랜드가치가 브랜드이미지(기능적, 상징적)와 행동의도(재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6 .12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브랜드신뢰,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외식 프랜차이즈 배달서비스 제공업체의 선택속성과 소비자 태도, 신뢰, 재구매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프랜차이징 저널
2021 .11
신선식품 쇼핑플랫폼 품질 요인이 소비자 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2 .08
밀키트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커피전문점의 커피품질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브랜드 커피전문점과 외국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2
외식상품 소셜커머스 마케팅이 재구매의도와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한국과 태국의 스타벅스 고객만족도 비교 분석
혁신기업연구
2024 .03
밀키트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품질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23 .03
커피선택요인에 따른 브랜드인지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8 .01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태도, 구매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공정무역 커피 소비자들의 재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