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설계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복합문화공간의 사용자 경험 연구-별마당도서관과 아크앤북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복합문화공간의 기능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리처드 뷰캐넌의 인터랙션 디자인 개념을 기반한 복합문화공간 프레임워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6
브랜드커뮤니티 경험가치가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브랜드 공동가치창출에 미치는 영향:방탄소년단과 아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문화의 공익적 기능 활성화를 위한 복합문화공간 운영방향 : 유휴공간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8 .02
문화복합공간과 무용프로그램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중국의 융·복합문화예술공간의 문화콘텐츠 구축 및 공간 디자인 운영 방안 연구
연기예술연구
2022 .11
융복합시대의 관광지 문화마케팅에 관한 연구 : 세분집단별 브랜드태도 및 자산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3
브랜드 공간의 공간마케팅에 관한 국내 선행 연구 동향 분석 - 국내 등재지 논문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개성의 매개효과 및 브랜드 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3 .03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문화도시를 위한 도시브랜드 자산과 도시 브랜드 정체성 형성에 있어서 개인 혁신성의 역할 - 수원특례시의 문화도시 요인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24 .09
중국 대학생이 지각한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8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복합문화공간의 브랜드 경험 연구 -사운즈 한남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지역브랜드의 현황과 인지도에 관한 연구 -충남의 지역브랜드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중국 전통 중의약 브랜드 디자인의 문화적 특징에 기반한 혁신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0